4대강하려 서민 죽이는 정부. [NEWS]

대체 정신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으휴..서민살리겠다고 말만하면 다인가. 대체 하는 일이 무엇인지 궁금하다.

예전 공공근로를 희망근로로 바꾸고 이것참 웃기는게 지역경제 살리기라며 일부 금액을 상품권형식으로 주는데 이게 보기에는 괜찮아 보이지만 개인으로 보면 황당한 노릇이다. 왜냐하면 상품권을 쓴다는 것은 희망근로를 하고 있다는 뜻이되니 이거 부끄럽기 그지없을 것이다.물론 한푼이 아쉬운 마당에 찬밥 더운밥가리겠느냐마는.. 이건 돈좀 있는 사람들이 헛질하고 있는것이 분명하다. 기득권이 그토록 좋아하는 명예(있긴하냐?)를 실추시는 일인데 말이다.

그리고 이거 정유사 이거 몇번씩이나 쓰는데. 작년 국제유가 최고 140불 돌파. 환율 1500때였을때 2000원 하던 기름값이 지금은 70불에 1250원하는 지금 서울 일부지만 2000원가까이 한단다. 이거 미친거 아닌가. 세금어쩌구 국제유가 상승 어쩌구 하는데 개소리 말고 당장내리도록 하고 이익본 전체금액을 과징금으로 부과하고 가격 정상화 시키도록 해라 당장.

기름에있는 세금 빨아서 4대강하려는 모양인데. 부자감세 포기?? 음 그래 많이 양보해서 포기하기 싫으면 유보를 하던지해서 거기서 돈 모은후 생각해보자. 말로만 서민 말고 제대로 한번 해주기 바란다.

덧글

  • peridot 2009/08/29 23:03 # 삭제 답글

    윗대가리들이 절대로 안그런다 바뀌지않는한 우리가 눈 똑바로 뜨지않는한...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