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0 다녀옴. 사진은 없습니다만 ㅋㅋ [NEWS]

이번에 지스타 다녀왔습니다. 11시쯤 지하철을 이용하여 가는데 남자들이 대거 타고 있길래 설마 했는데 역시나 다들 내리더군요. 굉장히 많은.-_-'' 하여튼 20분쯤 기다려 표를 구매 하여 들어갔는데 바글바글.. 저희 일행도 던파 아이템 기대하고 갓는데 초딩중딩이 점령하여 포기... 최고로 기대한 디아3... 이거 완전 기대하고 갔는데 끝없는 대기 행렬에 구경도 못해보고 아짱나~~~~~~~~~~

하여튼 다른거 대충 구경하였는데.. 기대작이라던 블소랑. 테라 -- 대기만 한참 이거 기다릴 시간에 디아나 대기할껄 아욱....... 하여튼 그런대로 쓸만하더군요. ㅋ.. 근데 예상의 게임이 꽤 괜찮던데 이건 뉴스에 안나오던군요. 아키에이지였던가 이게 제가 플레이 잠깐 해봤는데 오히려 더 좋은듯..  실 사냥은 타임이 적어 아쉽긴 했지만 좀 다듬으면 좋은 게임으로 성장할듯 한데.. 예상되로 될지.

마계촌 온라인이던가 그건 실연중 버그 발생.. 이건뭐.. 성공하기 힘들듯..



덧글

  • 페리도트 2010/11/22 20:53 # 답글

    마계촌 버그 대박!!!
    ㅋㅋㅋㅋㅋ
  • 뇌전검황 2010/11/22 20:56 #

    좀 하던중 구석에 짱박힘.. 이벤트 구간을 무시해서 그런건지는 모르겟음.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