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럭시 구매.,. [지름]

그냥 뻘글입니다 ㅎㅎ

오늘 오랜만에 야구장에 야구하러 갔다가 쩝... 핸폰 액정이 나갔네요. 겉의 유리는 멀쩡한데 안에 액정이 뭐 이런경우가...기존에 짱 박아두었던 구형 스카이 피쳐폰 꺼내어 잠시 쓰고 있네요. 이건뭐 기분이 이상하네요. 기능이 없으니 안만지고 좋긴한데 뭔가 아쉬운....

 전자기기나 뭐나 필요해서 사는게 아니라 사니 필요한거고 그러니 손에서 못때게되는..이상한 구조 ㅋㅋ 이래 저래 알아보다 기존 hTc 쓰던게 있어서 센스 있는 이보폰 사려고 했는데 잘안보이더라구요. 글고 회사에서 많이 쓸텐데 그지역은 쫌 그래서 알아보다 헬투로 구매 했네요. 금액 작게나오는게 좋은데 지르고 나니 왠지 아쉬운 기분... 지르면 편해져야 하는데. 이상한 기분이네요.

덧글

  • SCV君 2011/08/31 11:48 # 답글

    우리나라에서 쓰긴 그래도 무난하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너무 보급형/싼거 찾다가 피본지라;;
    개인적으로는 레퍼런스인 넥서스S가 끌려서 그쪽으로 갈아타려고 손좀 써 놨습니다만.

    아무튼 구입 축하드립니다. 간간히 불량 때문에 골치썩히는 분들도 계시던데 양품 건지셨으면 좋겠네요.
  • 뇌전검황 2011/08/31 19:32 #

    넥스도 괜찮죠 ㅎㅎ. 레퍼부심
댓글 입력 영역